해당 메시지는 결제 진행 중, 혹은 완료 후 뒤로가기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결제페이지에
진입하였을 때 띄워주는 메시지에요.
결제 진행중이셨다면 정상적인 방법으로 결제를 다시 시도해주시면 되며,
결제를 완료하셨다면 나의보증 > 진단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데이터 호출 오류이거나 다양한 사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콜센터(1566-9009)로 문의해주세요.
건축물대장 상 건축물관리번호가 없는 경우에요. 정확한 정보 확인을 위해 콜센터(1566-9009)로 문의해주세요.
안심진단대기 상태의 경우 해당 탭에서 안심진단하기 버튼을 눌러야 안심진단 결과가 나와요. (시간 일정 소요됨)
다운받은 PDF 파일은 안심전세APP이 아닌 휴대폰 내 다운로드 함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정확한 정보 확인을 위해 콜센터(1566-9009)로 문의해주세요.
부동산원에서 제공하는 주택시세가 없거나, 경매낙찰가율이 없는 경우로 세움터로부터 제공 받는 건축물대장의 주소와 등기부등본 주소가 다른 경우에요. 정확한 정보 확인을 위해 콜센터(1566-9009)로 문의해주세요.
부동산원에서 아직 시세 정보가 구축되지 않은 물건으로 조회가 불가해요.
부동산원에서 제공하는 주택시세가 없거나, 경매낙찰가율이 없는 경우로 해당 주택에 대해서는 진단이 어렵습니다.
정부24에서 고객 서류를 가져오는 중 발생한 오류에요. 스크래핑 서비스 이용 가능시간 (08:00 ~ 22:00) 내 재시도 해주시고 해당 문제가 반복될 경우 정부24와 고객간의 개별 연계 문제로 자료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정부24에서 고객 서류를 가져오는 중 발생한 오류에요. 스크래핑 서비스 이용 가능시간 (08:00 ~ 22:00) 내 재시도 해주시고 해당 문제가 반복될 경우 정부24와 고객간의 개별 연계 문제로 자료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임대인 정보를 잘못 입력했거나, 임대인께서 인증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간편인증시 추가 인증을 요구할 수 있음)에 해당해요. 같은 상황이 반복되면 콜센터(1566-9009)로 문의해주세요.
휴대폰 기종 및 메모리 부족 등의 원인일 수 있어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고 있는 앱을 종료하시고 첨부파일 또는 사진의 용량을 조정해서 업로드 해주세요.
서류를 제공해주는 정부24, 국세청, 법원 등의 사이트에서 신청인의 정보와 매치되는 서류를 제공해주지 않고 있어요. 영업 시간(08:00 ~ 18:00) 내 스크래핑을 재시도해주시고 해당 문제가 반복될 경우 파일을 직접 첨부(업로드) 해주셔야 해요.
주소검색 시 행정안전부 주소정보를 사용하고 있으나 주소정보에 상세주소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에 해당해요. 이 경우 직접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주소를 직접 입력하시면 돼요.
서류 보완요청 후 14일 이내에 보완하지 않아 자동 취소처리된 경우에 해당해요. 재신청 후 신청완료까지 부탁드립니다.
파일은 1개, 사진은 최대 30장까지 업로드 가능해요. 사진으로 업로드해주시거나 양이 많을 경우 전체서류를 스캔해서 PDF 파일로 제출하실 수 있어요.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개인 임대인의 경우 네이버, 카카오와 은행 영업점에서 가입이 가능해요. 현재 안심전세APP은 위 채널에서 보증심사가 어려운 다가구주택과 전세사기 피해가 집중되는 다세대 주택에 대하여 제공하고 있어요.
운영체제 정책 상 발생하는 문제에요. 다른 PC 또는 다른 인증서로 진행해주세요.
휴대폰 기종에 따라 최초 인증을 받은 인증서와 다른 인증서로 로그인 또는 혼용해서 사용할 경우에 발생하는 오류에요. 처음 인증을 받은 인증서로 로그인과 인증을 해주세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